2026. 6. 17. 03:34

진미채 뜨거운 물에 담궜다 5분뒤에 꺼내서 짜주기
마요네즈2, 땅콩버터1 비율로 넣어서 비비기
약불에 2분정도 볶다가 설탕2 넣고 약불에서 2분더~



https://www.instagram.com/reel/DZR7ieaJR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