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9. 15. 18:59

한참 안갔더니 이런걸 주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무료쿠폰 하나와 이디야커피캡슐 3중택1 천원 할인쿠폰 하나.

이디야에 커피캡슐이 있어..?

이렇게 3가지가 있고 1통당 8개입이다. 네스프레소 캡슐호환되기 때문에 해당기기에서 사용가능하다.

콜롬비아 슈프리모
부드러운 바닐라와 아몬드의 부드러움, 은은한 향미의 안정적인 밸런스가 특징

에디오피아 리무
에디오피아 최고의 고지대에서 자라 은은하고 선명한 향미와 케인슈가의 달콤한 후미가 특징

페르소나 블렌드
다크 초콜렛,  카라멜, 견과류의 고소함 및 부드러운 바디감이 특징

이렇게 공식 사이트에서 설명하고 있다. 이름만 봐선 콜롬비아인데 저 "향미"가 굉장히 거슬렸다. 후기 검색해서 보다 페르소나로 결정하였다.



집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미니미 캡슐머신이 있다. 원래는 네스프레소 캡슐이 호환되지 않지만, 세상은 넓고 대단한 사람은 많은 법. 돌체구스토 기기로 네스프레소 캡슐 사용가능한 호환기를 인터넷에 판다..!!!! 존경합니다. 선생님..!
아 단점은 용량을 감으로 때려잡아야한다는거?ㅋㅋㅋㅋ
나는 보통 물양 2칸을 사용한다. 진하게 먹는 편이니 참고.

얼마전에 네스프레소 캡슐이 생겨 기기를 사야하나 검색하다 이 호환기 보고 망설이지 않고 샀었다. ㅎㅎㅎ
위 사진들은 호환기에 네스프레소 캡슐 넣고 돌체구스토 미니미에 사용한 모습이다. 원래꺼 같다.

저 호환기도 2가지가 있다.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이 참 종류가 많더라고. 그 기종에 따라 선택구매하면 된다.
참고로 나는 무배 18,900원에 구매하였다.


국내배송이었고 해외배송 제품들 찾으면 더 저렴하게 구매가능하지만~ 배송이 늦다는거!

그렇게 그 캡슐만 쓰고 한동안 안쓰나했더니 이렇게 이디야에서 할인쿠폰을 주니 안써볼리가?ㅎㅎ
대충 1캡슐 500원인걸 362원정도에 산 셈이니 나쁘지 않네.

근데 진짜 캡슐을 한 번 더 싸놨네. 제로웨이스트 운동이 대중화된지 몇 년째인데 시대역행이구로만, 이디야~
음료양 적고 얼음양 많다는 후기가 기본인 이디야가 또 기본을 추가했구먼. 이로써 이디야가 텀블러와 컵 판매하는건 환경 위한 게 아니란 게 증명되는구나. 그렇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