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9. 19. 23:31

https://youtu.be/cKB1rK5dJS8


이영지의 유튜브 방송채널인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이번편의 PPL이다.
계속 보고 있는 영상채널 중 하나인데 이번 PPL인 별빛 청하 스파클링을 맛 본 영지가 화이트와인같다고 하고 게스트인 노래하는 다비드인 크리스토퍼도 맛나다고 해서 사보았다.
울동네 편의점엔 없거나 다 팔려서 언제 입고될지 모르는 상태라 가까운 농협 하나로마트부터 갔다.
있다!!! 한 병에 1,960원~ 스파클링말고 기본 청하는 3병사면 몇 백원 할인쿠폰도 있었다... 차별 노노해.
소주는 휘발유맛과 향이 자꾸 나서 맥주 한 병/캔하는데 화이트와인맛이라고 하니ㅎㅎ 17.707%도수지만!!! 두 병을 샀다.

마셨다. 더 샀음 더 먹을 뻔...

소주느낌인데 와인느낌이 훨배 강했다. 스파클링이지만 음료수나 샴페인의 탄산보단 매우 약했다. 또 맥주4.5%의 몇 배인데 왜 안 취하지..? 심지어 숙취도 없었다. 이야 너 이녀석!!

그냥도 괜찮았지만 차갑게 먹는 게 더 좋았다.
위 영상의 전용잔이 갖고 싶구나.

근데 쌀이 외국산이네? 울나라 쌀 많은데... 왜죠